본문 바로가기

솔직 후기/맛집

[솔직리뷰] 방이 먹자골목 일월고기 (삼겹살 먹방)

 

 

 오늘은 유독 삼겹살이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제 생일을 축하해주러 멀리서 귀분들이 오셨기에 좋은 곳으로 모시려고 장소를 물색하던 중  방이 먹자골목에 일월고기가 있어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일월고기 카운터의 모습)

 

 

메뉴판

 

 

 

 

 음식집을 방문하면 언제나 우리를 반갑게 맞이하는 존재가 있죠. 바로 메뉴판입니다. 한 장의 사진으로 담을 수 있을 정도로 간소한 차림이지만 있을건 다 있습니다.

 

저희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던 중, 남자 셋이 모였지만 염치 불구하고 커플한상을 우선 시켰습니다. (주문을 할 때 약간의 용기가 필요합니다.)

 

 커플한상과 소주를 달라고 말씀을 드린 후 반찬을 기다렸습니다.

 

 

 

 위와 같이 세팅을 해주셨는데, 기대하지 않았던 계란과 야채가 있어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깔끔하게 세팅을 해주시더라구요. 오른쪽에 있는 버너는 이후 찌개를 놓기위한 공간입니다.

 

 

 

 (대망의 고기 세팅!!)

 

 

  방이동 먹자골목에 있는 일월고기에서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셨는데요,

 

 

 

 위와 같이 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신속하게 구워주십니다(사진을 잘못찍은건 절대 아니죠)

 

이후 시간이 흘러

 

 

 

 

위와 같이 보기 좋게 구어줬는데요, 생각이상으로 맛있었네요.. (이후에 삼겹살 2인분을 더 주문한것은 비밀)

 

 

 

(찌개도 뽀글뽀글)

 

 

 

총평



맛 :  ★★★


가격 :  ★★


친절 : ★★☆☆


위생 : ★★★★


웨이팅 :  ★★


종합 : ★☆ 


 총평 : 친구들과 밀린 이야기를 나누며 술 한잔 기울이기에 상당히 좋은 장소라 할 수 있겠습니다. 분위기 또한 좋고 (저희 빼고는 거의다 남 혼성의 테이블이었습니다 하하) 맛도 좋네요. 다만, 고깃집이다보니 가격이 조금 있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상 솔직후기였습니다 !

 


 

 

지도 및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