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후기/맛집

[솔직후기] 대왕스시 - 문정법조단지맛집

  오늘은 문정동법조단지에 있는 맛집 대왕스시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문정법조단지가 조성된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아 아직 많은 음식점이 들어서지는 않았는데요, 그래도 현재 오픈한 가게 중 가볼만한 곳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테라타워에 위치한 문정 법조단지 맛집 대왕 스시입니다. 



△ 문정법조단지에 위치한 대왕스시 전경 - 디자인이 깔끔해서 왠지 모르게 문을 열고 싶어지는 음식점입니다



 제가 방문한 시기는 한적한 주말 점심이었는데요, 처음에는 한 테이블에만 사람이 있었으나 이후 상당히 많은 테이블에 사람들이 와서 식사를 했습니다.


△ 메뉴판의 모습


  런치세트를 먹을까 심히 고민 하였지만 근래에 장트러블(?!)로 고생하고 있기 때문에 야채가 많은 덮밥류를 먹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회덮밥과 연어덮밥, 멍게덮밥 중 연어덮밥에 시선이 끌려 연어덮밥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물론, 회덮밥 치고는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회덮밥이 너무 가격이 저렴하면 야채가 부실하게 나오는 경우가 있어 7~8천원정도의 회덮밥이 무난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큰 망설임 없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주문한지 5분이 안되어 나온 밥의 비쥬얼.. What the?


  생각했던 것보다 예쁘게 담겨져 나와 눈이 호강했습니다. 물론, 밥을 섞다보니 연어가 약간 부족한 것은 아닌가 의구심이 들긴 했지만, 먹을 때는 살짝 부족한 정도로만 느껴졌네요. 



△ 옆에 비어있는 그릇 2개에 주목하시라


 음식점 리뷰에 익숙하지 않다는 것이 티가 나는 사진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그릇은 샐러드와 죽이 담겨져있는 그릇인데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에 앞서 에피타이져의 느낌으로 제공이 됩니다. 허겁지겁 먹다가 생각해보니 사진을 찍지 않았던... 특히 죽이 먹을만 했습니다.



위치


△ 문정법조단지맛집 대왕스시의 위치입니다.








총평


 가격이 매우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음식의 퀄리티를 고려한다면 가성비가 좋은 음식점으로 판단됩니다. 분위기, 인테리어도 괜찮은 편이고 점원분도 친절하셨습니다. 방문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음식점인 것 같네요.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문정법조단지 안에 맛집이 조금씩 들어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마 시간이 갈수록 더 많은 맛집을 가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리뷰 보기


[솔직리뷰] 구이의 정석 - 마천동 맛집


 [솔직 리뷰] 잠실 바토스(VATOS) - 멕시칸 음식


 [솔직리뷰] 방이역 맛집 농부의 꿈


[솔직리뷰] 거여동 맛집 - 하늘이네 장칼국수


 [솔직 리뷰] 천호 놀란소 - 소고기 무한리필


 [솔직리뷰] 방이 먹자골목 일월고기 (삼겹살 먹방)


[솔직리뷰] 소문난 곱창 (마천동 맛집)


[솔직리뷰] 건대 우마이도 - 건대 라멘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