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후기/맛집

[솔직리뷰] 소문난 곱창 (마천동 맛집)

 오늘은 마천 시장에서 가장 핫한 곱창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소문난 곱창인데요, 소문만 무성한 그 곳을 큰 마음먹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소문난 곱창 전경, 평일 자정이 다 되어 도착하니 꽤나 한산한 분위기



 소문난 곱창은 마천동 마천시장 안에 있는 곱창집인데요, 정확한 역사는 문의를 하지 않아 정확히 파악하지는 못하였지만, 최소한 10년은 된 곳입니다. (10년 전에도 방이동 등에 있는 친구들이 방문해서 먹을정도면..) 



△메뉴판



 사실, 메뉴판을 보면 시장에 있는 곱창집 치고는 가격이 그렇게 싸지는 않습니다. 이 점에서 잠깐 놀랐지만 마음을 가라앉히고 곱창볶음 및 순대볶음 합쳐서 2인분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놀랐던 점은, 세명이서 2인분을 먹었지만 결국 남기고 나갔다는 점입니다. 물론, 다들 저녁을 먹은 상태에서 만났기 때문에 정확하게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은 상당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조리를 해주시는 분에게 잘 보이면 정말 많은 양을 주시니 인심이 후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자,  사족이 길었고, 그렇다면 실물을 한 번 볼까요 


△주문시 보게되는 장면 


 - 조리를 해서 나오지 않고, 각 자리에서 만들어 주십니다. 직접 조리를 해주시는데 당일날에는 컨디션이 안좋으셨는지 당면이 조금 눌러붙는 참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양이 많아 다 먹는게 어려웠죠.



△ 장인의 손길


△ 깻잎 투하



△ 완성




총평

 처음에 맛을 볼 때는 소문난 곱창임에도, 소문에 비해서 맛이 월등히 뛰어나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먹고 난 후 또다시 생각이 나더군요..(실제로 첫 방문 후 2~3일 후 재방문을 하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그에 못지 않게 양이 많아 가성비는 충분히 괜찮다고 할 수 있곘네요.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