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시선끌기)

캡틴마블 능력 및 로고, 개요 등 정리[필독]

 

 안녕하세요! 책깃아웃입니다. (Checkitout.co.kr) 오늘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세간의 시선을 끌었던 캡틴마블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캡틴마블은 마블의 여성 히어로 인데요, 블랙위도우와 더불어 마블의 여성 히어로 중에서 인지도가 높은 케릭터 입니다. 캡틴 아메리카와 이름이 비슷한 점에서도 상당히 인상적입니다만, 캡틴마블의 능력은 캡틴아메리카와는 다른 점이 상당합니다.

 








 

1. 개요

 

 우선, 캡틴마블이 하나가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으로 시작해야합니다. , 인터넷을 검색할 때 나오는 여성히어로 이전에 초대 마블이 있었던 것이죠. 본명이 마벨(Mar-vell)이어서 캡틴 마벨이라고도 불립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두번째 캡틴마블인 캐럴 댄버스를 의미합니다

 

△초대 캡틴마블 - 캡틴마벨


 

 미 공군의 파일럿이었던 캐런 댄버스 소령은 원래는 슈퍼파워가 없는 평범한 여성이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캡틴 마블을 만난 후, 그녀의 삶은 이전과는 완벽하게 다른 방향으로 전개가 됩니다. 캡틴마블을 만난 이후 욘-로그와의 싸움에 말려들어, 에너지 블래스트를 맞게 되었고 그 이후 초인적인 힘을 얻게 된 것입니다.




      

2. 능력

 

 캡틴 아메리카와 이름 및 복장이 상당히 비슷하기 때문에 그 능력 또한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사실은 그 이상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초인적인 힘을 발휘한다는 면에서 공통점이 있습니다만, 캡틴 아메리카와는 다르게 비행 능력을 갖추고 있고, 주위 에너지를 강력한 블래스트로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점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크게 다르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에너지를 아이언맨과 같이 발사할 수 있는 능력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 MCU에서의 캡틴마블

 

 현재까지는 캡틴마블에 대해 알려진바가 크게 없습니다. Trailer등도 나온게 없죠. 다만,  브리라슨이라는 배우가 캡틴마블 역을 맡을 것이라는 것과 아래의 사진과 같이 영화촬영 중 찍힌 사진등이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브리라슨이 2016년 제 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라는 사실은 놀라울 따름입니다.)

 


△유출된 캡틴 마블 사진


△아카데미상 수상 당시 브리라슨의 모습


 지금까지 캡틴마블의 능력, 캡틴마블의 로고(마크)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 



마블세계관 간단 정리 그 두번째! (MCU)